진미령 미운사랑 다운로드

번호-한 뉴욕 타임스 베스트 셀러 작가 콜린 후버 반환 새로운 마음-고객분 사랑 이야기. 새로운 심장-고객분 러브 스토리와 #1 뉴욕 타임스 베스트 셀러 저자 콜린 후버 반환 합니다. 테이 트 콜린스 항공 파일럿 마일즈 아처를 충족 하면, 그녀는 첫눈에 사랑을 생각 하지 않습니다. 그들은 심지어 지금까지 스스로 친구를 고려로 이동 하지 것 이다. 유일한 것은 테이 트 및 마일 공통점이 부인할 상호 매력이 다. 일단 그들의 욕망을 열고 밖으로 있다, 그들은 완벽 한 설정을 실현 했다. 그는 사랑을 원하지 않는다, 그녀는, 그래서 그냥 섹스를 떠나는 사랑에 대 한 시간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. 그들의 배열은 놀라울 정도로 원활 하 게 될 수 있는 만큼 테이 트 유일한 두 가지 규칙 마일에 대항할 수 있는 그녀를 위해 있다. 과거에 대해 묻지 마십시오. 미래를 기대 하지 마라.

그들은 그것을 처리할 수 있다고 생각 하지만, 거의 즉시 그들은 전혀 처리할 수 없습니다 실현. 마음이 침투 해. 약속 깨진 얻을. 규칙 부서진 얻을. 사랑은 추한 옵니다. 일 단축, 공기가 덜 찌 찌는 성장 하 고 있으며, 모두가 다시 indoors…so 그것은 완벽 한 시간을 읽고 새 책을 찾을 수 있어! , atria도 서 3 그들의 가장 큰 인디 슈퍼스타, abbi glines의 투어를 시작 하는 당신을 돕기 위해,… 콜린 후버는 #1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의 저자입니다 맞 자, 후퇴 지점,이 여자, 희망, 희망을 잃고, 신데렐라를 찾는, 어쩌면 언젠가, 아닐 수도, 못생긴 사랑, 고백, 11 월 9, 그것은 우리와 함께 끝나는, 그리고 장점 없이. 그녀는 최고의 로맨스 3 년 연속에 대 한 goodreads 초이스 상을 수상 하였으며-고백 (2015), 그것은 우리와 함께 끝나는 (2016), 그리고 장점 (2017) 없이. 고백 7 에피소드 온라인 시리즈로 적응 했다. 2015, 콜린과 그녀의 가족은 책 벌레 상자, 서 점과 월간 구독 서비스를 제공 하는 작가에 의해 기증 서명 소설을 설립 했다. 모든 이익은 다양 한 자선 단체에 매달 이들을 필요로 도움을 주어 집니다.

콜린 텍사스에서 그녀의 남편과 그들의 세 남자와 살고 있다. ColleenHoover.com를 방문 하십시오. overdrive 계정을 사용 하면 선호 하는 라이브러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가용성에 대 한 저장 합니다. 오버 드라이브 계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. 난이 책을 설명 하는 완벽 한 단어가 없어, 하나는-놀라운 수 있습니다! 필자는 전에 어떤 저자에 대 한 리뷰를 작성 하지. 하지만이 책을 나를 보고 내 감사의 표시를 강요 하는 hoovers 작품. 그런 아름 다운 이야기를 작성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. 제발 그들이 오고 계속!. 그들은 그것을 처리할 수 있다고 생각 하지만, 거의 즉시 그들은 전혀 처리할 수 없습니다 실현. 구매를 완료 하면 가청의 사용 조건에 동의 하 게 됩니다. 나는이 하나도 마찬가지로 좋은 것입니다, 그렇지 않으면 더 나은, 모든 콜린의 책을 알아! 너무 흥분!!! 🙂 콜린 후버는 #1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의 저자입니다 맞 자, 후퇴 지점,이 여자, 희망, 희망을 잃고, 신데렐라를 찾는, 어쩌면 언젠가, 아닐 수도, 못생긴 사랑, 고백, 11 월 9, 그것은 우리와 함께 끝나는, 그리고 장점 없이.

그녀는 wo 있다 ….